카테고리 없음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알아보고 계신다면 여기 강추!

바람멀리 2021. 8. 25. 15:43

9년전에 결혼을 하면서 침대를 라텍스 제품으로 구입을 했어요. 그런데 이는 라돈 문제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거 아시죠? 그래도 꽤 비싸게 주고 사서 아깝다는 생각에 버리지 못하고 지금까지 사용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너무 긴 기간동안 사용을 해서 그런지 내부가 약간 굳는 것처럼 부스러기 같은 것들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푹 꺼지는 느낌에 허리까지 아파오더라고요.

 

그래서 침대 알아본다고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검색하다가 많은 분들이 이 브랜드가 너무 괜찮다고 하면서 추천을 해주었고 실제 사용을 하고 있는 분들의 후기들을 보니까 만족도도 상당히 높아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먼저 살펴보고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방문을 했어요 +_+

제가 방문한 곳은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인데 완전 깔끔하고 제품을 모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하나하나 타입들을 직접 살펴볼 수도 있고 누워 볼 수도 있다 보니까 각각의 타입들이 어떻게 다른지 정확하게 느낌을 알 수 있었어요.

 

포근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 보이저와, 적당히 몸을 지탱해준다고 하는 마션스, 그리고 쫀쫀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인피니티 이렇게 3가지의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어떤 모델이 저희 부부에게 가장 잘 맞는지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타입을 선택할 때 수면습관이나, 체질량을 보고도 선택을 하다고 하더라고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제품과는 또다른 타입의 제품들이 많았어요.

 

일반 매트리스도 있었지만 이렇게 리모컨을 이용하여 모션베드도 있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모컨 안에 있는 조작버튼은 굉장히 견고합니다. 그런데 이 리모컨 하나로 편안한 자세로 바꿀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그리고 꼭 리모컨이 아닌 핸드폰 앱을 통해서 연동을 하면 스마트폰 하나로도 간단하게 작동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리모컨을 이용하여 작동을 해보았는데 움직임에 있어서 소음도 크지 않았고 진동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찾아봤을 때는 모션베드를 못봤는데 마스슬립 제품을 보니 이거로 살까하는 고민도 들었어요

 

커버에 대한 소재 역시나 1등급 친환경소재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해서 굉장히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써도 무해하다고 해요. 커버는 별도의 세탁도 가능해서 따로 분리해서 세탁을 해도 된다고 해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구입하려고 방문을 했다가 정말 이 브랜드 제품에 반해버릴 정도로 너무 괜찮아서 널리널리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서 이렇게 방문하여 구매한 찐 후기를 남기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아보면서 제 글을 참고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메모리폼 기술력이 전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매트리스의 기능도 다양해서 좋지만, 프레임 역시나 빠질 수가 없죠? 마스슬립의 프레임도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모델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어요. 일반적인 프레임 소재와는 조금씩 다르게 퓨어브릭 소재를 갖추고 있는데요

 

이는 스크래치에도 강한 원단이기도 하고, 기본 생활방수가 되기 때문에 프레임 내장재에 이물이 흘러 들어갈 일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 같이 구입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이러한 내용들도 알고 있다면 프레임 선택할 때에도 좀 더 수월하겠죠?

 

그리고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안에 어떠한 소재가 들어가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타사 제품들 안에 들어가는 소재들이 같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스슬립과 어떤 점에 있어서 다른지 차이점을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요

 

확실히 다른 스펀지나, 스프링, 라텍스 등에 무거운 추를 떨어뜨렸을 때 메모리폼은 이를 딱 잡아 주기도 하고 떨어졌던 그 부분이 빠르게 복원이 되었는데 다른 것은 그 눌린 자국이 그대로 있거나, 추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통통 튕겨버리더라고요. 이런 걸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다 보니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베개도 엄청나게 노력하여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테스트를 많이 거쳐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통기성도 좋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사람은 머리에 열이 가장 많아서 누웠을 때 덥게 느껴진다면 땀이 많이 날 수밖에 없는데 이건 열이 잘 순환된다고 해요! 거기다가 가벼움은 덤이고, 옆으로 누웠을 때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최고의 강점이에요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양가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려고 추가로 구입을 했어요.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주무셨으면 하는 마음이 담겨 있기도 했으며, 그동안 저희 부부도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는데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

 

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부터 시작하여 프레임까지 다양하게 구경을 할 수 있었고, 확실히 실물을 보니까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진짜 깔끔하게 진열이 되어 있어서 보기도 편했고 말이죠. 저희 부부는 중간타입인 마션스로 선택을 했고 프레임 제외하고 선물하려고 구매하는 베개 말고 저희가 사용할 것도 추가로 해서 계약완료 했습니다.

 

금액이 높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 한 번 구입을 하면 20년동안 제품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니까 저는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