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받고 방문한 마스슬립

바람멀리 2021. 6. 4. 17:56

지인을 통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받게 되었는데 이름이 마스슬립이라고 하는 곳이었어요. 지인이 달리기선수인데 체력관리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거든요 그래서 잠을 자는 것도 굉장히 중요시하는데 지금까지 누워봤던 것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누웠을 때 편안하고 푹신푹신한 느낌이 정말 좋다면서 이야기했어요

 

저도 잠을 잘 떄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아무 침대에서나 잘 못자는데 지인이 그렇게 칭찬을 할 정도면 정말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체험관을 예약하고 방문을 하게 됐어요. 다행히 매장이 저희 집 주변에도 있어서 가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방문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마스슬립입니다. 매장 규모가 상당히 컸는데 다양한 매트리스 부터 침대 프레임까지 구경할 수 있었어요. 우선 매트리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들었는데 타입은 3가지로 나뉘어 있었어요. 쿠션감에 따라 차이가 났는데 푹신한 것부터 중간, 하드한 것까지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제가 매장에 가기전에 홈페이지를 먼저 찾아봤는데 수면자세나 체형에 따라서 선택하는게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뒤척임도 좀 있고 옆으로 자주 누워자는 편인데 보니까 소프트한 타입이나 중간정도를 추천해주더라고요. 그거에 맞게 누워봤는데 정말 지인이 말했던 것처럼 편안하더라고요.

 

푹신하기는 한데 엄청 물렁물렁한 느낌이 아니고 어느정도 들어가다가 딱 멈춰서 제 몸을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여기 슬로건을 보면 핏한 매트리스라고 하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정말 내 몸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경우 사이즈는 슈퍼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한 쪽에는 소재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라텍스, 스프링, 합성폼 등 한꺼번에 비교가 돼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쇠구슬을 떨어뜨리면 다른 것들은 막 튕겨오르는데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폼은 딱 잡아줬어요. 점성이 있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흔들림 없이 잡아줘서 깊은 수면을 할 수 있는 거라고 해요.

 

처음에 제가 말했던 거에요. 체형이나 수면자세에 따라서 추천해주는 매트가 달랐는데 다 맞지는 않겠지만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았어요. 저도 소프트한 보이저 타입이나, 중간에 마션스로 누워보면 편안하고 좋았어요. 특히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이 좋았는데 후기도 보니까 허리 아픈 사람들이 특히나 많이 찾는 브랜드라고 해요.

 

일반적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들과 다르게 5세대로 만들어져서 답답한 느낌도 줄였다고 해요. 오히려 누우면 시원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지인이 말한 것처럼 운동선수들이 굉장히 많이 쓴다고 하는데 확실히 이걸 쓰면서 컨디션도 더 좋아지고 숙면한다고 해요. 다른 제품은 거의 안쓰고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쓰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만족도도 높다고 하는데 가격도 다른 곳들보다 비싸지도 않고 제품 퀄리티는 훨씬 좋아서 잘 쓸 수 있겠다 싶었어요.

 

침대프레임 종류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기능성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프레임이라고 해요. 요새는 소재들도 잘나와서 관리하는데 큰 어려움도 없다고 하네요. 방수 기능도 있어서 스며들 염려도 없고 혹시나 뭐가 묻어도 물티슈로 금방 지울 수 있어서 많이들 찾는다고 해요.

 

헤드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는데 없는 걸로 하면 집안이 훨씬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어차피 벽에 붙여서 쓰니까 없이 써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제일 처음 봤던게 모션베드였더라고요. 리모컨으로 조절해서 상체와 하체를 조절할 수 있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이 아니라면 모션침대도 쓸 수 없대요. 하긴 스프링을 가져다 놓으면 다 터지겠네요.. ㅎㅎ

 

무상 보증 기간도 5년까지 된다고 하고 소리도 조용하고 움직임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탐이 났던 제품이었어요. 매트 보러왔다가 프레임까지 보게 됐네요. 오늘은 지인이랑만 와서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남편과 같이 와서 보고 구매하려고 해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고 체험관 가시면 실물로 보실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 번 다녀와보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